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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S

[브랜드 정보] TheSoloist (더 솔로이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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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te : http://www.the-soloist.net/

Brand Name : TheSoloist.

Designer : Miyashita Takahiro


디자이너 미야시타 타카히로는 1973년 도쿄출생으로, 특별한 패션 교육과정을 이수하지 않고 의류제작을 독학으로 배운다. 엔지니어드 가먼츠, 니들스 등의 브랜드로 유명한 Nepenthes (네펜데스)社에 입사해 기획 및 바이어를 담당한 후 독립하여 1996년 11월 KOOKS CO., LTD.를 설립하고 "NUMBER(N)INE (넘버 나인)"을 런칭한다. 브랜드명은 비틀즈의 곡목인 "Revolution#9"에서 유래한다.

1997년, 오모테산도에 직영점을 오픈. 2000-2001 F/W시즌 도쿄 컬렉션에 참가.

2003년 뉴욕에 샵을 오픈. 2004-2005F/W시즌부터 파리 컬렉션에 참가한다.

당시 디자이너 미야시타는 락, 펑크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템에 많이 선보였다. 2005 S/S의 레드 제플린의 천국의 계단을 BGM으로 사용하거나 2006S/S의 건스&로지스를 주제로 한 아이템과 너바나의 커트 코베인에서 영감을 받은 2005F/W 쇼 등등..

2009년 브랜드의 해산을 발표하며 미야시타 타카히로는 넘버나인 탈퇴 후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 타카히로미야시타도솔로이스토(TAKAHIROMIYASHITATheSoloIst.)"를 스타트한다.

 2010년 7월, 'TAKAHIROMIYASHITATheSoloist "1st Winter Collection을 전시회 형식으로 발표했다.

TheSoloist의 특징은 개방적인 디자인과 자유로운 발상으로 만들어진 캐주얼 한 디자인이 중심으로, 전통 기술과 현대적인 기술의 조합, 새로운 디자인의 아이템을 만들어 내는데 있다.

브랜드명인 "TheSoloIst."는 TheSoloist에 종사하는 모든사람들이 "독주가"같은 고귀한 정신을 소중히 간직해주길 바라는 디자이너 미야시타 타카히로의 바램이자, 또 다시 양복의 세계로 돌아온 자신에게 더 이상 물러설 곳은 없다는 굳은 결의의 표현.

이러한 정신을 기본으로, 매년 발표되는 컬렉션은 각각의 컨셉이 정해져 매번 많은 사람들에게 자극을주는 작품들이 등장해 왔다..


2011년 9월 9일, 미나미 아오야마에 첫 스토어 "grocerystore"를 오픈한다. 

더솔로이스트. 이외에도 셀렉트브랜드 Levi 's Left handed Jean by Takahiro Kuraishi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리메이크 아이템, 디자이너 미야시타가 직접 셀렉트한 의류, 액세서리, 신발 등을 취급한다.

2016년 F/W 시즌부터 파리에서 콜렉션을 발표하고 있으며 현재는 일본뿐 아니라 세계로 활동의 장을 넓히고 있다. 

2018년 S/S 컬렉션을 도쿄에서 쇼형식으로 발표했다.

2018년 1월, 언더커버와 타카히로 미야시타 더솔로이스트 2018-19 Autumn/Winter Men's Collection을 합동형식으로 발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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