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S

[브랜드 정보] Uniform Experiment (유니폼 익스페리먼트)

반응형

 

 


Site : http://www.uniformexperiment.jp/

Brand Name : Uniform Experiment

Designer : Fujiwara Hiroshi, Kiyonaga Hirofumi

2008년 S/S를 기점으로 Fragment design (프라그먼트 디자인)의 디자이너 후지와라 히로시와 SOPH.(소프넷)의 디자이너 키요나가 히로후미가 남성복의 실험적 의류를 목표로 Uniform Experiment (유니폼 익스페리먼트)를 런칭. 

브랜드 아이콘 의미는 "문을여는 창의적인 발상을 제안".
컨셉은 "비즈니스 씬에서 유니폼의 재해석"을 주제로 다양한 아이템들을 전개하고 있으며 시즌별 키워드를 중심으로 그래픽과 컬러, 소재를 선정해 제품을 만든다.

때때로 초기 시즌 테마를 다시 한번 컬렉션에 도입하는 등 자유롭게 전개되는 라인업은 기존에 어패럴계에서 볼 수 없던 신선함을 보여주고 있다.

 

반응형